젠하이저, 새 파트너십 체결로 국내 오디오 시장 입지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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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하이저, 새 파트너십 체결로 국내 오디오 시장 입지 강화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8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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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하이저가 국내 프로페셔널 오디오 시장에서의 리더십 강화를 위해 새롭게 두 협력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젠하이저는 오는 19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5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이하 KOBA)’에서 새로운 파트너십 계약 체결에 대한 내용을 발표, 새 파트너사는 KOBA 행사장 젠하이저 부스에서 젠하이저의 플래그십 모델과 최신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젠하이저는 방송·프로용 음향장비 부문에서 오랫동안 협력해온 고일와 함께 지노프로(Zinopro), AVX 세 곳과 파트너십을 유지하게 된다. 지노프로는 젠하이저의 자회사인 노이만(Neumann)의 스튜디오 녹음 및 전문적인 음악 장비 등의 국내 유통을 담당할 예정이다. 

젠하이저는 이번 파트너십 강화를 계기로 급부상하는 국내 프로페셔널 오디오 시장에서 소비자 요구에 맞게 적극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또 이번 파트너십 강화가 한국 내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주요 동력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응치순 (Ng Chee Soon) 젠하이저 아시아 및 코리아 사장은 “한국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매우 중요하고 전략적인 시장으로 국내 시장에서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시장에서 젠하이저의 프로페셔널 오디오 비즈니스 및 유통망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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