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멤버십 ‘다운·업·프리 이벤트’ 4월에도 지속
상태바
KT, 올레멤버십 ‘다운·업·프리 이벤트’ 4월에도 지속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4월에도 제휴 혜택 중심으로 한 ‘다운·업·프리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지난 3월 한달간 파격적인 할인과 무료혜택을 제공하는 ‘다운·업·프리 이벤트’ ▲할인혜택(DOWN) ▲문화혜택(UP) ▲무료혜택(FREE)의 세 가지 차별화된 고객 혜택 제공을 통해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 KT가 할인∙문화∙무료혜택 제공하는 ‘다운·업·프리 이벤트’를 3월에 이어 4월에도 지속한다.

할인혜택으로 4월10일 빕스(VIPS) 50%할인, 문화혜택으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2만원 할인이 마련됐다.

무료혜택으로는 해외 관광명소 7곳의 입장권(파리 루브르 박물관, 파리 오르세 미술관, 뉴욕 자유의 여신상 크루즈, 홍콩 피크트램 왕복권 등)을 포인트 미차감으로 무료 제공하는 ‘글로벌 프리’와 매월 트렌디한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득템 프리’가 진행된다. 

4월 득템 프리로는 5월 가정의 달 최고 인기 아이템인 레고를 증정하며 7일부터 30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이병무 KT 로밍&제휴사업담당 상무는 “3월 다운·업·프리 이벤트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치고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4월 앵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강 혜택을 지속 제공해 올레멤버십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