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S6·엣지’ 예약 가입 개시
상태바
KT, ‘갤럭시S6·엣지’ 예약 가입 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6·엣지’의 예약가입을 4월1일부터 4월9일까지 전국 올레매장 및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 블랙 사파이어, 화이트 펄, 골드 플래티넘 3가지 색상만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갤럭시S6는 멘탈앤글라스(Metal & Glass)의 빛나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더 밝고 선명한 카메라,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며 예약가입이 종료되는 4월10일 공식출시 예정이다.

4월1일부터 9일까지 예약가입 후 4월13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와 함께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 3개월간 무료 제공한다.

▲ KT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6·엣지’의 예약가입을 4월1일부터 4월9일까지 전국 올레매장 및 온라인 공식채널인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한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은 단말기 분실, 파손시 최대 85만원까지 보상해주며 무사고 만기시에는 출고가의 최대 35%에 매입해주는 상품이다. 또한 최근 인기 여행지인 ‘그리스’를 비롯해 해외, 국내 여행시 사용 가능한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2명) 및 25만원 상당의 명품 ‘몽블랑 플립커버’(1200명)의 경품 추첨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갤럭시S6, 엣지를 KT에서 개통 시에는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할부원금의 최대 15%할인, 포인트파크(www..ponitpark.com) 등 제휴포인트 무제한 할인, 슈퍼 세이브카드 최대 36만원 할인 등을 통해 보다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약정, 위약금 없이 평생할인이 제공되는 ‘순액요금제'’중 순액51요금 이상을 선택하고 올레 인터넷 결합시에는 11만원 상당의 기가와이파이 공유기가 무료로 제공돼 집 안팎에서 대용량 영상, 음악 등을 통신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올레닷컴 액세서리샵에서는 갤럭시S6, 엣지 삼성 정품 액세서리를 통신사 단독으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액세서리 예약구매고객 전원에게는 HODOO 전면 강화유리,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애니모드, 슈피겐, 인그램, 베러스(VERUS) 등 액세서리도 최고 45% 할인 및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현석 KT 디바이스본부장(상무)은 “지난 3월23일부터 진행된 갤럭시S6 사전체험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느낄 수 있었고 오랫동안 출시를 기다리신 만큼 예약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KT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