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키보드 착탈식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등 신제품 공개
상태바
HP코리아, 키보드 착탈식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등 신제품 공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7.12.2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보안 기술과 업무 생산성 강화하는 기업용 워크스테이션 제품군 다양화 선보여

[CCTV뉴스=이승윤 기자] HP코리아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 신규 제품군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HP 워크스테이션 제품군은 키보드 착탈식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전문가용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과 전문가용 웨어러블 VR PC로, 기업용 제품에 요구되는 성능과 이동성을 강화하고, 향상된 보안과 연결 생산성을 제공한다.  

HP ZBook x2는 키보드 착탈식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으로, 노트북, 도킹상태, 키보드 분리 태블릿 방식으로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최근 궁극적인 이동성 시대에 디지털 제작자가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게 해준다. 8세대 쿼드코어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쿼드로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태블릿 방식에서도 최상의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가공 알루미늄 및 마그네슘 재질로 제작된 본체에, 14인치 4K(UHD) 멀티터치 디스플레이는 부가적으로 10비트 컬러 출력과 어도비(Adobe) RGB 100%에 맞게 조정된 10억 색상을 구현하는 HP 드림컬러(HP DreamColor) 디스플레이까지 지원한다.

신형 HP Z 시리즈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은 가상현실, 머신러닝 및 고급 디자인 등 급성장하는 분야를 지원하고 미래에 대비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탁월한 전력 시스템과 강력한 보안, 혁신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HP Z8, Z6, Z4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 3종으로 출시되는데, 3종 모두 표준형 듀얼 1GbE 포트와 선택형 썬더볼트 3를 내장해 빠른 작업을 위한 고대역폭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USB 3.1 G2 Type C 포트를 제공한다. 특히 Z8과 Z6 모델은 각각 최대 2개의 CPU까지 탑재할 수 있으며, 고속 네트워킹을 위한 듀얼 10GbE 네트워크 모듈이 지원된다.

HP Z VR백팩은 VR 기능의 잠재력을 최대한 구현하기 위해 제작됐다. 보안과 관리 시스템을 갖춘 웨어러블 VR PC로 인텔 코어 i7 vPro 프로세서를 탑재해  더욱 빠른  응용 프로그램 처리가 가능하며, 웨어러블 VR PC 최초로 엔비디아 쿼드로 P5200 그래픽에 대용량 16GB 비디오 메모리를 장착했다.

HP 코리아 김대환 대표이사는 “이번에 공개된 제품군을 통해 세계화시대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특히  빠르게 가속화되고 있는 혁신에 능동적인 한국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HP 코리아는 고객들의 기대를 만족시키는 우수한 성능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잠재력을 재발견함과 동시에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