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육현표 사장 "4차 산업혁명 시대 새로운 도전 나설 것"
상태바
에스원 육현표 사장 "4차 산업혁명 시대 새로운 도전 나설 것"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2.2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원 창립 40주년 기념식 개최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에스원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28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인재개발원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임직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40주년 축하 영상을 시작으로 육현표 사장의 기념사 그리고 오랜 고객, 우수 협력사와 모범 임직원에 대한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육현표 에스원 사장

에스원은 1977년 창립 이래 40년간 보안업계 1위를 지켜왔으며 첨단 보안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시스템경비 뿐아니라 SI(System Integration)사업, 융합보안, 정보보안 등 신사업에 진출, 보안의 영역을 확장해 왔다. 2014년 건물관리업을 양수하면서 안전과 관련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안심솔루션 회사로 거듭났다.

이날 육현표 에스원 사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회사의 성장을 일궈낸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한편 "4차 산업혁명은 기회이자 위기가 될 것"이라며 "40년을 넘어 100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과감한 도전에 나설 것"을 주문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서 ▲토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사가 원팀이 되어야 하며 ▲고객가치를 높이고 ▲새로운 시장 개척에 나설 것을 당부했다.

기술변화의 속도가 빨라지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과거와는 전혀 다른 차원의 혁신과 도전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임직원들에게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혁신 의지를 요청했다.

이번 창립기념식을 주관한 에스원 경영지원실 박준성 전무는 "오늘은 100년 기업, GREAT 에스원으로 거듭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에스원은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