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CPR 교육 진행…안전과 안심 가치 나눠
상태바
에스원, CPR 교육 진행…안전과 안심 가치 나눠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5.1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에스원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했다.

5월 12일, 용인에 위치한 미술관 호암에서는 에스원 글로벌TS그룹 김동필 선임 외 5명의 응급처치 강사들의 주관 하에 심폐소생술 교육이 진행됐다. 이 날 교육에 참여한 대상자는 호암재단에 근무하는 시설, 미화팀 직원 총 30 여 명으로, 기초 심폐소생술과 AED사용법 그리고 위급상황 시 대처할 수 있는 응급처치법 교육이 이루어졌다.

▲ 에스원이 고객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했다.

최근 심폐소생술의 필요성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됨에 따라 에스원은 정기적, 비정기적으로 고객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관련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부터는 BNK부산은행과 MOU를 체결, BNK그룹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총 12회에 걸친 교육이 진행됐으며 실질적으로 교육을 수료한 BNK그룹 임직원은 총 855명에 달한다.

에스원은 앞으로도 BNK그룹과의 연계를 통해 그룹 임직원은 물론 부산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한 교육으로까지 그 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에스원 관계자는 "에스원이 제공하는 심폐소생술 교육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심폐소생술 교육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안심을 지키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 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