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인재에 대한 투자 결실 맺다
상태바
에스원, 인재에 대한 투자 결실 맺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3.2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 대상 수상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에스원은 지난 22일 한국HRD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995년에 제정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인적자원개발 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 등 관련 분야에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과 공공기관 등에게 주어지는 국내 최고 권위의 상이다.

에스원은 인재개발 전략 로드맵을 바탕으로 직군/직급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신입사원의 실무 능력 강화를 위한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 부서장의 리더십을 강화를 위한 1:1 리더십 코칭 프로그램 '터닝포인트 교육', 핵심 인력에 대한 사전 역량 검증 프로그램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종합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 에스원이 한국HRD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해 프리미엄 부동산종합서비스 '에스원 블루에셋'의 빌딩관리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블루에셋 기술교육센터'를 설립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는 점도 인정 받았다. 이 센터는 건물에서 재현하기 어려운 정전, 화재, 승강기 사고 등 위험 상황을 실제와 같이 구현해 실습할 수 있도록 했다.

송대곤 인재개발원 부원장은 “서비스가 근간이 되는 회사 업의 특성상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임직원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상식과 함께 진행된 인적자원개발 엑스포에서 에스원은 팀빌딩과 조직 역량을 강화하는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인 ‘에스원 챌린지코스’를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했다. 암벽 등반, 짚라인 등 실제 챌린지코스를 기어VR을 활용해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