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전원 제품 개발자용 ‘전원 관리 랩 키트’ 시리즈 제공
상태바
TI, 전원 제품 개발자용 ‘전원 관리 랩 키트’ 시리즈 제공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06.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가 엔지니어링 전공 학생들과 업계 종사자를 위해 전원 설계 이론과 실제 애플리케이션의 간극을 줄여주는 TI 전원 관리 랩 키트(PMLK, Power Management Lab Kit)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든 전자 시스템에는 반드시 전원 솔루션이 필요하며 전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숙련된 전원 엔지니어에 대한 필요성 역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TI는 이러한 추세에 맞춰 시스템 레벨의 논리와 전원 관리를 실습할 수 있는 랩 키트 시리즈를 제공한다고 설멸했다.

▲ TI-PMLK는 포괄적이며 쉽고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TI-PLMK 실습을 통해서 얻은 지식 및 경험을 실제 전원 공급 장치 설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TI-PMLK는 포괄적이며 쉽고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TI-PLMK 실습을 통해서 얻은 지식 및 경험을 실제 전원 공급 장치 설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각각의 랩 키트는 평가 보드 및 ‘엑스페리먼트 랩 북(Experiment Lab Book)’ 가이드북을 포함한다. 익스페리먼트 랩 북에서는 주요 전원 컨버터 토폴로지, 이론 및 활용 사례를 다뤄 각각의 실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전원 공급 장치를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TI-PMLK 시리즈는 벅, 선형 레귤레이터(LDO), 부스트 및 곧 출시될 벅-부스트를 포함한 대중적인 전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랩 키트 시리즈를 사용함으로써 다양한 전기 공학 교과 과정의 기초 이론을 보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업계 종사자들은 자신의 설계에 맞은 전원 공급 장치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TI-PMLK는 커리큘럼이나 교과 과정에 따라 일부 교육 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특정 애플리케이션 과제를 다루는 업계 개발자 교육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TI-PMLK는 현재와 미래의 개발자들이 전원 공급 장치 설계시 직면한 과제를 해결하고 진화하는 TI의 기술을 통해 지속적이고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에 필요한 전문성을 갖추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