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스캐너 구매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상태바
엡손 스캐너 구매자 사은품 증정 이벤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6.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진행 모델 구매자에 최대 3만원권 온라인 백화점 상품권 증정

한국엡손이 30일까지 엡손 스캐너 구매자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조달시장 1위 기념 스캐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모델인 엡손 평판형 스캐너 또는 급지형 스캐너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 모델은 ‘엡손 퍼펙션(Epson Perfection)’ 시리즈의 ‘V37’, ‘V39’와 ‘엡손 워크포스(Epson WorkForce) 시리즈의 ‘DS-520’, ‘DS-560’, ‘DS-760’이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제품 구매 후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기고 엡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신청하면 된다.

▲ 엡손 스캐너 이벤트 (이미지= 한국엡손 제공)

조달청 나라장터 스캐너군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면서 6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엡손의 스캐너는 관공서 및 학교에서 문서 스캔 용도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주로 문서를 파일화해야 하는 내부 결재, 증빙 서류 스캔 시 사용되고 있다.

‘엡손 워크포스 DS-760’은 분당 단면 45매, 양면 90매 고속 스캔이 가능하다. 최대 80매의 스캔 용지를 올려놓을 수 있는 급지대 용량을 지원해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많은 문서를 빠르게 스캔해야 하는 관공서, 금융기관, 교육기관에 적합하다. 내구성도 높아 일 4천 5백 매까지 스캔 작업이 가능하다.

한국엡손 담당자는 “엡손의 스캐너는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에 등록된 이후로 6년 연속 조달시장 판매 1위를 달성해오고 있다. 1위를 유지할 수 있는 배경은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해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스캐너 시장 내 독보적인 1위를 지키기 위해 엡손은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