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DJI 최신 드론 체험전’ 일산서 개최
상태바
제이씨현, ‘DJI 최신 드론 체험전’ 일산서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이 오는 28일 이마트 일산 킨텍스점 외부공원에서 ‘DJI 공식 드론 체험전(NEW PILOT EXPERIENCE)’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DJI 최신제품, 팬텀4, 인스파이어1 시리즈, 오즈모 등 다양한 DJI 항공촬영장비를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안전한 드론 운용법과 촬영, 드론 비행 방법, 보관상 주의점 등의 전문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오는 28일 ‘DJI 공식 드론 체험전’을 개최한다.

또 최신기종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선물 증정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첨단 드론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만을 모아놓은 규모있는 체험 행사이며 드론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이 DJI의 최신기종을 체험해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drone@jchyun.com으로 성함, 연락처, 동행인 정보를 보내면 된다. 참가확정메일은 선착순으로 25일까지 개별 발송되며 우선적으로 체험이 가능하다.

또 현장에서도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며 현장신청은 신청 인원에 따라 체험이 제한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