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숙박업소 이벤트 알림이 ‘이벤트존’ 오픈
상태바
여기어때, 숙박업소 이벤트 알림이 ‘이벤트존’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숙박O2O 기업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의 ‘여기어때’가 ‘이벤트존’을 통해 제휴점별 이벤트를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이벤트존은 여기어때 사용자에게 노출빈도가 높은 숙박업소 리스트에 최대 3개의 자체 프로모션 정보를 노출하는 형태로 제공된다.

▲ 여기어때가 ‘이벤트존’을 통해 제휴점별 이벤트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존을 마련했다.

기존에 업소명이나 주소, 거리, 가격 등 단순 정보만 제공하던 것에서 이벤트 항목을 추가해 확장한 것이다. 숙박업주는 스스로 무한대실, 적립, 객실UP, 선물제공, 교통비지원, 음식제공, 기념일, 리뷰, 당첨자발표 등 11개 카테고리 내에서 자신만의 이벤트를 공개 설정할 수 있다.

위드이노 측은 특히 이번 이벤트존 개설 및 운영의 경우 O2O 서비스의 가치 확대 전략으로 제휴점주의 의견을 수렴하고 실제 기능에 반영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문지형 위드이노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향후 여기어때는 이벤트존을 활용해 각 지역 또는 개별 상권에 적합한 이벤트 내용을 업소에게 직접 제안하고 컨설팅할 예정”이라며 “숙박업소 이미지 쇄신 및 실질적인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숙박O2O 선두기업으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