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16’에서 부스 방문객에게 ‘LG 프렌즈’ 제품 중 가장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무엇인지 물었다. 이번 설문은 현장에서 1000여 명의 관람객이 직접 참여해 3개를 중복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뱅앤올룹슨(B&O)과 협업해 선보인 하이파이 플러스 위드 뱅앤울룹슨 플레이(with B&O PLAY)가 29%를 얻어 구매 선호도 1위에 올랐다. 포터블 DAC 모듈인 하이파이 플러스 위드 뱅앤울룹슨 플레이를 통해 32비트 프리미엄 사운드를 직접 들어본 관람객들이 후한 점수를 줬다.
구매 선호도 2위는 360 VR로 설문 참여자 중 20%의 표를 받았다. 부스체험 공간에서 360 VR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가상현실을 경험한 관람객이 몰입감과 118g의 가벼운 휴대성을 높게 평가했다.
또 360 캠, 캠 플러스가 공동으로 구매 선호도 3위(17%)를, “롤링봇‘이 5위(16%)를 차지했다.
사용자는 LG 프렌즈를 G5와 다양하게 결합해 스마트폰을 넘어선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마치 고급 디지털카메라처럼 사용했다가 다른 LG 프렌즈와 결합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기는 등 경험을 확장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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