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오타겟과 파트너쉽 체결…중국 정적 분석도구 시장 진출
상태바
파수닷컴, 오타겟과 파트너쉽 체결…중국 정적 분석도구 시장 진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이 중국 소프트웨어 테스팅 전문 업체인 베이징 오타겟 테크놀로지(BeiJing Ortarget Technology, 오타겟)과 베이징 쉐라톤 호텔에서 파트너쉽 및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 파수닷컴은 국내 데이터·소프트웨어 보안 기업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파수닷컴은 오타겟에서 보유한 고객, 특히 국방과 항공, 방산업계를 대상으로 세미나 등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파수닷컴의 정적 분석 도구인 스패로우(SPARROW)를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 파수닷컴이 오타겟과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

스패로우는 소프트웨어 개발 완료 전에도 프로그램 소스코드 상에 존재하는 잠재적인 실행오류와 코딩 표준 위배사항, 보안약점, 불필요한 코드까지 검출해 안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실행의미 기반의 정적 분석 도구다.

장일수 파수닷컴 상무는 “중국의 무기체계와 항공 분야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이에 대한 소프트웨어 정적 분석도구 시장도 확대 발전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이번에 중국 업체와의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은 중국 사업의 기반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첫 단추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파수닷컴은 SW개발단계와 운영단계별 보안취약점 검출 기술을 연계할 수 있는 상호작용 보안 테스팅 시스템과 통합관리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스패로우 관련 체결과 더불어 국내 시장 확대는 물론 해외진출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