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마이런 서울 참가자 대상 ‘네이버페이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네이버, 마이런 서울 참가자 대상 ‘네이버페이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페이 시스템 적용해 보다 빠른 선착순 접수 응모 도와

네이버가 ‘서울아 운동하자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대회 참가자들의 성공적인 온라인 접수를 위한 ‘네이버페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마라톤 대회 접수 당시 전코스가 1시간 내 조기 마감됐던 점이 고려돼 이번 대회에서는 네이버와 함께 색다른 접수 시스템이 마련됐다. 네이버는 올해 접수 시스템에 네이버페이를 지원해 참가자들의 보다 빠르고 간편한 선착순 접수 응모를 돕는다.

▲ 네이버가 ‘서울아 운동하자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대회 참가자들의 성공적인 온라인 접수를 위한 ‘네이버페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접수를 준비하는 이용자는 오는 15일까지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한 뒤 네이버페이에 간편결제 카드나 계좌를 미리 등록해 사용 가능하다.

또 네이버는 네이버페이 사전 등록 대상자 전원을 대상으로 참가비 5000원 할인 쿠폰과 네이버쇼핑 패션의류, 잡화, 스포츠레저, 화장품·미용 카테고리의 다양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25% 할인쿠폰(최대 2만원 할인)도 제공한다.

네이버쇼핑에서는 이번 대회를 오는 30일까지 별도로 오픈해 러닝 관련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최진우 네이버페이 셀장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대회에 참가하는 2030세대의 젊고 역동적인 러너들이 접수단계부터 보다 빠르고 편리한 시작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