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브릭스 웹툰, OK캐쉬백 제휴서비스 오픈
상태바
레드브릭스 웹툰, OK캐쉬백 제휴서비스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7.21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브릭스커뮤니케이션이 OK캐쉬백과 제휴, 7월15일부터 모바일 웹툰서비스를 시작한다.

▲ 레드브릭스커뮤니케이션이 OK캐쉬백과 제휴, 7월15일부터 모바일 웹툰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모바일 웹툰서비스는 회원 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모바일 환경에 맞춘 편리한 인터페이스 재미있고 유쾌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무료 만화방은 100% 무료로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볼 수 있는 웹툰 서비스다. 유료 작품의 경우 간편한 OK캐쉬백 포인트 결제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7월16일부터 한달 간 결제금액의 최대 20%를 OK캐쉬백으로 적립 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유명 웹툰 콘텐츠 사업자인 ‘엠툰’이 콘텐츠를 제공하며 최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썰만화’, ‘열혈초등학교’의 귀귀작가, 성인출판 작가 하즈키 카오루 등의 작품을 포함해 무협·액션·순정·코믹·스포츠·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제공한다. 매월 20여편의 최신 신규 무료만화가 업데이트된다.

주별로 약 30 작품 이상이 업데이트되며 웹툰을 포함해 출판만화, 웹소설 등 700여편 이상의 콘텐츠가 서비스 되고 있다.

이번 모바일 웹툰 서비스는 OK캐쉬백 앱을 통해서 이용하거나 구글 플레이 ‘레드브릭스 웹툰 앱을 다운받아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