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협력사 초청 세미나 통해 파트너 역량 강화
상태바
라온시큐어, 협력사 초청 세미나 통해 파트너 역량 강화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5.3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및 인증 솔루션 기업 라온시큐어와 자회사 라온화이트햇이 서울 여의도 파크원타워에 위치한 본사에서 협력사의 세일즈 역량 및 상생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세미나는 자회사 라온화이트햇의 서비스와 라온시큐어의 보안 솔루션으로 나눠 5월 23일과 26일에 열렸으며, 보안 솔루션 시장과 인증 서비스 시장에서의 협력사 영업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30명 이하의 소규모 형태로 진행됐다.

라온시큐어는 FIDO 기반 다채널 인증 플랫폼인 OnePass와 통합 계정 권한 관리 플랫폼 TouchEn Wiseaccess를, 라온화이트햇은 사설 인증서∙모바일 신분증 등을 한 곳에서 검증할 수 있는 옴니원 통합 인증 서비스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소규모 세미나에서는 영업 활동 시 솔루션과 기술력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OnePass, TouchEn Wiseaccess, 옴니원 통합 인증 서비스의 신규 도입 레퍼런스를 함께 소개했다.

또 영업 시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서비스 별 세일즈 포인트를 공유하고,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충에 대한 해결 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세션을 마련해 협력사의 고객 응대 및 영업 역량이 더 확대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변화하는 IT 보안 트렌드를 공유해 협력사의 영업 활동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라온시큐어는 나날이 변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과 기술 트렌드에 맞춰 신규 솔루션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고도화하고 있다. 다양한 파트너 및 협력사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세미나 프로그램을 지속적이고 주기적으로 제공해 상생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