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엑소스피어, NIPA 클라우드서비스 품질·성능 인증 획득
상태바
엑소스피어, NIPA 클라우드서비스 품질·성능 인증 획득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1.11.2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스피어랩스(대표 박상호)는 B2B SaaS 스타트업으로 자사의 올인원 PC보안 서비스 엑소스피어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검증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엑소스피어’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품질, 성능 관련 7가지 기준을(△가용성, △응답성, △확장성, △신뢰성, △서비스 지속성, △서비스 지원, △고객 대응) 모두 충족하며 SaaS기반 보안서비스로써 신뢰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엑소스피어랩스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검증 인증
엑소스피어랩스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검증 인증

엑소스피어는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가입 후 사내 PC에 프로그램을 배포하면, PC보안위협을 예방하고 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다. 랜섬웨어 방지, 멀웨어 방어, 웹 보호, 매체제어, 개인정보보호, 애플리케이션 제어 등 PC보안에 필요한 예방 및 통제기능들이 올인원(All-in-One)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지식을 가진 보안담당자가 없이 보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보안 알림 및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중앙관리 기능을 통해 사내에 적합한 보안정책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엑소스피어랩스 박상호대표는 “기업이 성장하면서 필요한 PC보안요소들을 엑소스피어 하나로 커버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성장 단계에 맞는 플랜들이 준비되어 있다”며 “기업운영에 있어서 보안이 꼭 필요한 부분인만큼 처음 보안을 준비하는 고객도 쉽게 비즈니스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엑소스피어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 주요 고객이며, 현재 4,500여개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