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피어랩스, 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고객평점4.8점’ 달성 이목 집중
상태바
엑소스피어랩스, 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고객평점4.8점’ 달성 이목 집중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1.10.0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비대면 바우처 사업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중기부에서 작년부터 시작된 정책으로 자부담 10% 포함, 최대 400만원의 바우처를 지원받아 공급기업이 제공하는 여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업이다.

이중 몇몇 서비스가 높은 고객평점을 유지하며 비대면바우처 선정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B2B SaaS기업 ‘엑소스피어랩스’가 이에 해당된다.

 

엑소스피어랩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PC백신 ‘엑소스피어’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 보안전문가 없이 간편하게 PC보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SaaS기반의 기업용 PC보안 서비스로 개인정보보호, 정보유출예방기능 등 PC보안문제 해결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비대면바우처 플랫폼에서 엑소스피어 평점은 4.8점으로 매우 높다. 수요기업의 리뷰를 통해 전산담당자는 물론 경영진도 중소기업에서 발생하는 보안문제를 한번에 자동으로 준비할 수 있어 간편하다는 점을 확인했다. 실제 고객은 “매일 메일로 현 상황을 알려주어서 좋네요. PC검사 싹해서 의심스러운 파일 지우니 안심되고 늘 걱정되는 랜섬웨어에 탁월한 듯 합니다.”라고 사용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엑소스피어랩스 박상호대표는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라 발생하는 다양한 보안문제를 누구나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엑소스피어는 현재 3,300여개의 기업에서 사용 중이며, window, mac OS를 함께 지원한다.

엑소스피어랩스는 지란지교로부터 분사해 설립된 스타트업이며, 더넥스트유니콘투자조합과 케이에스티(KST)실험실창업 제1호 개인투자조합으로부터 10억규모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