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온-엑소스피어랩스, 중소기업 보안 지원 나선다
상태바
시큐리온-엑소스피어랩스, 중소기업 보안 지원 나선다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0.0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업무환경보안 지원센터’를 설립해 원격근무 보안 환경 지원

보안 기업 시큐리온과 B2B 보안 SaaS 기업 엑소스피어랩스가 10월 6일 ‘비대면업무환경보안 지원센터’를 설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센터는 기업들이 비대면 원격·재택근무를 실시하게 되면서 기존 보안 솔루션으로 커버되지 않는 보안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앞으로 양사는 중견중소기업들이 비대면 업무환경에서 IT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관련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필요한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 IoT 보안을 주력으로 하는 시큐리온과 PC 보안 분야에서 경쟁력있는 제품을 선보여 온 엑소스피어랩스가 각 분야의 전문성을 살려 상담도 진행한다.

아울러 기업들은 각 사 대표 보안 솔루션인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온백신(OnAV0’과 PC 안티바이러스 ‘엑소스피어’를 통합한 패키지 상품을 센터를 통해서 개별 구매 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다.

센터장을 맡은 이성권 시큐리온 대표는 “원격근무 시 사용하는 PC나 스마트폰 기기들의 보안 수준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향후 모의 해킹, 클라우드와 네트워크 보안 등 포괄적인 상담 지원이 가능하도록 협력사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상호 엑소스피어랩스 대표는 “6400억 원의 규모의 시장이 열리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구독형 소프트웨어(SaaS)로의 전환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며 ”업무 환경에서의 기본은 안전한 디바이스 사용인만큼 센터를 통해 중소기업의 PC보안 문제를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