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수평 하중 설계와 전자제어 물공급 시스템의 ‘아이클레보 G5프라임’ 출시
상태바
유진로봇, 수평 하중 설계와 전자제어 물공급 시스템의 ‘아이클레보 G5프라임’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7.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G5프라임’ 모델을 공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2021년형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은 2019년 출시되어 홈쇼핑에서 다수의 매진을 기록한 대표 모델 ‘아이클레보 G5’ 의 뒤를 이을 신제품으로 청소 기능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그 중에서도 물걸레질 기능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은 사람이 손으로 눌러 닦는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물걸레 특화 모드’를 탑재했다. 

아이클레보 G5프라임 [사진=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프라임 [사진=유진로봇]

해당 모드를 선택하면 로봇청소기가 앞뒤로 왔다 갔다 집중 왕복 주행을 하며 남아있는 먼지와 오염물을 말끔히 제거해낼 수 있다. 특히 특별 수평 하중 설계를 통해, 로봇 무게 전체로 걸레를 눌러 닦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바닥에 눌러 붙은 먼지도 확실하게 닦아낼 수 있다.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일정한 양의 물을 자동으로 공급해주는 전자제어 물공급 시스템도 채용하여 물걸레를 따로 적시는 번거로움을 없애 편의성을 높였다.

또 자사 기존 모델 대비 3배나 커진 빅스크린 리모컨을 제공하여 제품 조작의 편리함을 극대화 했다. 리모컨의 큰 화면으로 현재 작동중인 청소 모드와 예약 설정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로봇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배터리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충전스테이션에 복귀하여 완전 충전한 후 청소가 중단됐던 지점으로 다시 돌아가 청소를 이어서 진행하는 연결 청소 기능까지 탑재돼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또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예약 청소 및 실시간 청소 로봇 상태도 확인할 수 있다.

유진로봇은 2021년형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의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네이버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2만 원 상당의 물걸레와 먼지통을 추가로 증정하며, 출시 기념 가격 할인과 스토어찜 할인쿠폰까지 제공해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함께 적용 받을 수 있다. 

해당 기획전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