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프로’ 로봇청소기 흥행 ‘청신호’
상태바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5프로’ 로봇청소기 흥행 ‘청신호’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8.1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 론칭 생방송 매진 사례, 판매액 10억 여원 달성

유진로봇의 신제품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프로’가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으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에서 출시한 ‘아이클레보 G5프로’가 지난 7일 진행된 첫 홈쇼핑 생방송에서 전량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생방송으로 판매된 아이클레보 G5 프로는 전량 매진되며, 약 1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지난해 6월 동일 방송에서 전작 ‘아이클레보 G5’가 전량 매진되며 단일 방송 기준 최초로 1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업그레이드 버전인 ‘아이클레보 G5프로’가 다시 한번 론칭 방송 단 1회로 해당 기록을 달성한 것이다.

아이클레보 G5프로는 올해 6월 CJ온스타일 단독 제품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출시 전 CJ온스타일의 실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사용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중점을 뒀다.

일례로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따로 혹은 동시에 가능하도록 설계한 것은 기본이고, 기존 모델 대비 화면이 3배나 커진 리모컨을 채용해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간편하게 로봇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대폭 커진 리모컨 화면으로 현재 청소모드나 흡입력 정도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고, 예약 설정도 바로 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물걸레 기능도 업그레이드했다. 한국인이 걸레질을 하는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앞뒤로 왔다 갔다를 반복 주행하면서 바닥을 꼼꼼히 닦아주는 주행 방법을 적용했다. 반복 주행을 통해 바닥을 두 번씩 닦아주기 때문에 바닥에 눌러 붙은 먼지도 깔끔히 닦아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전용 스마트폰 앱을 기본 제공해 사용자가 원할 때는 언제 어디서든 집 안팎에서 청소를 진행하고 원격으로 청소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담당자는 “론칭 직후 첫 생방송에서 전량 매진이라는 높은 기록을 세워 기쁜 마음”이라며 “이는 아이클레보가 16년 간 쌓아온 신뢰가 발판이 된 것으로써 앞으로도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이클레보 G5프로는 아이클레보 직영몰이나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