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2021 그린레이크 모멘텀 파트너 어워드' 수상
상태바
컴볼트, '2021 그린레이크 모멘텀 파트너 어워드' 수상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7.0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HPE) 디스커버 행사에서 ‘2021 그린레이크 모멘텀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HPE 2021 파트너 어워드는 HPE 파트너 에코시스템 전반에서 파트너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주력, 상호 이익 증대 등에 대한 파트너 공로를 인정하는 상이다. 이번 심사 기준은 재무적 성과 및 솔루션의 우수성, 상호 고객 대상으로 혁신적인 비즈니스 실적 달성 여부 등의 기준을 바탕으로 했다.

컴볼트가 최근 출시한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은 소프트웨어 구독 및 통합된 어플라이언스, 파트너 관리 형태부터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에 따른 광범위한 서비스 모델을 통해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해당 플랫폼에는 ▲데이터 관리 및 보호와 데이터 보안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및 거버넌스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 ▲데이터 인사이트 등의 서비스가 포함된다. 신규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는 데이터의 위치와 상관없이 포괄적인 엔드투엔드 스토리지 및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아울러, HPE와의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컴볼트의 혁신적인 제품은 HPE 그린레이크에 서비스형 백업(BaaS) 형태로 제공된다. 컴볼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보호 기능을 유지하면서 성장에 따라 확장 가능한 탄력적인 구축 모델을 지원할 수 있다. 

존 터배리스 컴볼트 글로벌 파트너 조직 담당 부사장은 “컴볼트와 HPE는 파트너 중심 비즈니스에 주력하고 있으며,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해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고자 한다. 그린레이크 서비스형 백업 간의 협업과 HPE 기술과의 통합으로 고객에게 단순하고 유연하며 확장성이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