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정원엔시스, 보안스위치 시장 경쟁력 강화에 협력
상태바
한드림넷-정원엔시스, 보안스위치 시장 경쟁력 강화에 협력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6.2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기업 한드림넷이 IT 분야 전문 유통 기업 정원엔시스와 보안스위치 총판 협약을 체결하고,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을 위한 공동 영업과 마케팅 활동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한드림넷은 세계 최초로 상용 보안스위치를 개발한 기업으로, ‘클라우드 보안스위치(SG2400 Series)’, ‘산업용 보안스위치(ISG2000 Series)’, ‘고성능 네트워크 이중화 시스템(AFOS)’ 등과 같이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해 국내 보안스위치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정원엔시스는 국내외 최고의 H/W, S/W 제조사와의 파트너십 통해 시스템 통합 및 솔루션서비스를 공급하는 IT 기업으로, 이번 총판 협약을 통해 이번 총판 협약을 통해 한드림넷의 보안스위치 ‘서브게이트(SubGate)’, ‘스마트스위치(HN 시리즈)’, IP 통합 관리 솔루션 ‘브이아이피엠(VIPM)’ 등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보함으로써 보안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서현원 한드림넷 대표는 “정원엔시스가 축적한 솔루션 비즈니스 역량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십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한드림넷 보안스위치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정찬 정원엔시스 대표는 “한드림넷의 우수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비즈니스를 통해 정원엔시스의 토탈 인프라스트럭쳐 공급 역량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