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디도스 공격 막는 보안 장비 ‘시큐아이 MFD 2.0’ 출시
상태바
시큐아이, 디도스 공격 막는 보안 장비 ‘시큐아이 MFD 2.0’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6.1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털 및 이커머스 기업의 용도에 맞게 대용량 트래픽 처리 성능 강화

시큐아이가 대용량의 트래픽이 발생하는 포털 및 이커머스 기업을 노리는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Distributed Denial of service attack, 이하 디도스) 대응 보안 제품 ‘시큐아이 MFD 2.0’을 출시했다.

디도스 공격은 적게는 수십 대, 많게는 수백만 대의 PC를 원격 조종해 특정 웹사이트에 동시에 접속시킴으로써 단시간 내에 과부하를 일으키는 행위를 말한다.

시큐아이 MFD 2.0은 고성능 HW플랫폼 기반 대용량 공격 대응과 정교한 분석 기능을 통한 공격 유형별 최적화된 대응 등 디도스 보안 제품의 필수 기능을 내장했다.

특히, 대용량 네트워크 인프라 환경 지원을 요구하는 고객의 요청 사항을 반영해 40G NIC(네트워크인터페이스카드)를 탑재했다. 이로 인해 최근 급격히 증가한 대규모 디도스 트래픽 공격에 대해서도 효율적인 방어가 가능하다.

또한 대시보드 기능을 제공해 디도스 공격에 대한 정탐·오탐 분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디도스 공격 유형별로 화면을 구성해 보여주고 공격 이벤트에 대한 원클릭 보안 정책 설정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은 패킷 내용을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자동 학습 방어 기능과 최대 512개의 가상 도메인별 정책, 로그, 보고서 관리 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황기영 시큐아이 대표는 “지능화된 디도스 공격이 증가함에 따라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고성능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 이번 출시를 계기로 고객이 보다 안전한 보안 환경에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큐아이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제조, 금융, 공공 시장은 물론 포털 사이트 및 이커머스 기업 공략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