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시큐아이, 고성능 차세대 침입 방지 시스템 ‘블루맥스 IPS’ 공개
상태바
시큐아이, 고성능 차세대 침입 방지 시스템 ‘블루맥스 IPS’ 공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3.0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맥스 IPS(출처: 시큐아이)
블루맥스 IPS(출처: 시큐아이)


시큐아이가 3월 7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고성능 위협 차단 기능을 탑재한 차세대 침입방지시스템 블루맥스 IPS를 공개했다.

이번 블루맥스 IPS 제품은 시큐아이의 취약점 분석 솔루션과 연계해 고객의 IT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정책을 제공한다.

고객은 높은 수준의 보안 정책을 통해 불필요한 관리 업무를 줄이고, 숨겨진 취약점을 놓치지 않고 방어해 안전한 보안 환경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국내외 위협 정보 시스템과의 협업 체계를 통해 해커들의 새로운 공격법과 취약점에 대한 탐지 패턴을 제공한다. 이로써 APT(지능형 표적)공격 등 기업의 자산을 위협하는 알려지지 않은 신종 위협에 대한 즉각적인 방어가 가능하다.

시큐아이는 직관적인 UI를 적용해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메뉴 별 멀티 윈도우 지원과 대시보드별 위젯 설정 기능으로 가시성을 크게 확대했다.

특히, 구축에서 운영까지 고객 맞춤형 ‘1-2-3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고객은 보안 전문 인력의 지원으로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시큐아이는 공공, 금융, 통신, 기업 등 다양한 시장의 요구사항에 부합한 성능과 기능 탑재로 다양한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시장 확대를 가속화할 전략이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시큐아이는 클라우드 버전 침입방지시스템 등 지속적인 신규 제품 출시로 보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보안시장의 위상을 한 층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