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프린터스, 프린터·복합기 체험단 전격 모집
상태바
후지제록스프린터스, 프린터·복합기 체험단 전격 모집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2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금일부터 오는 3월12일까지 IT커뮤니티 다나와를 통해 주요 프린터·복합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나와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최근 다나와에서 히트 상품으로 선정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프린터·복합기 7종(DP CM215fw·CP215w·P115b·CM215b·M115b·M215fw·P215b)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체험단 응모는 다나와 이벤트 페이지(goo.gl/I5rFXh)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자들은 사용하고 싶은 제품명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내달 12일까지 프린터∙복합기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험단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13일 다나와 및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페이스북을 통해 함께 공지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제품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약 2주 동안 제품을 체험하고 본인의 SNS(블로그·페이스북 등) 및 다나와 게시판 등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상품은 증정 형태로 제공되며 당첨자 전원에게 일괄 발송된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제품은 동급대비 최강의 기술력과 저렴한 유지비, 편리한 사후 서비스가 강점이다. ▲DP CM215fw·DP M215fw 제품은 복사·스캔·인쇄·팩스 등 포인원(4-in-1)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한 복합기 제품이며 ▲DP M115b는 인쇄·복사·스캔 기능과 함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도 뛰어나다.

▲DP CP215w·DP CM215b는 S-LED(셀프 스캐닝 발광 다이오드) 기술 지원과 함께 신속한 출력속도를 자랑하는 컬러 프린터 제품이며 ▲DP P115b·P215b는 모노 레이저 프린터 제품으로 경제성과 효율성을 모두 갖췄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 관계자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고성능 프린터, 복합기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뛰어난 기술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