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 선물, ‘센스 만점’ IT기기 추천
상태바
졸업‧입학 선물, ‘센스 만점’ IT기기 추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졸업과 입학시즌이 어김없이 돌아왔다. 고된 대학 입시를 마치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대학생들은 설레겠지만, 이를 축하하고 싶은 사람들은 의미있고 특별한 선물을 고르기 위해 고심하고 있을 터. 몇 년전부터 예비 대학생이 받고 싶은 선물로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IT제품이다. 주는 사람도 뿌듯하고 받는 사람도 만족시킬 실용적이면서도 특색 있는 IT 기기들을 소개한다.

뛰어난 사운드‧스타일‧무선의 자유까지 선물하자 = 지난달 ‘가장 받고 싶은 선물’ 목록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헤드폰은 음악 감상을 좋아하는 예비대학생을 위한 선물로 적격이다. 

젠하이저가 최근 출시한 ‘어반나이트 XL 와이어리스’는 단연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블루투스 및 NFC(근거리무선통신) 기능 탑재로 선이 사라져 도시 감각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더욱 강조됐다. 기존 무선 헤드폰 제품들의 약점이었던 사운드 품질은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이동중에도 음악을 듣는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를 갖췄으며 고음역대에서도 선명한 사운드 해상도를 선보인다.

수업 준비는 복사, 스캔기능까지 갖춘 만능 복합기로 = 대학교에 입학하면 방대한 양의 수업자료를 직접 프린트해 휴대하고 다니게 된다. 프린트와 복사할 일이 많아질 예비대학생을 위해 프린트 속도가 빠른 레이저복합기 추천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