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 와이드 밴드 2만명 참여
상태바
SK텔레콤, 갤럭시 와이드 밴드 2만명 참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1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10일 ‘장기하와 얼굴들’, ‘소심한 오빠들’ 등과 버스킹 전국 투어 진행

‘장기하와 얼굴들’, ‘소심한 오빠들’, ‘분리수거’ 등 유명밴드와 함께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 SK텔레콤 ‘갤럭시 와이드 밴드 전국 버스킹(busking) 투어’가 총2만 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갤럭시 와이드 밴드' 버스킹 투어는 SK텔레콤 전용 스마트폰 ‘갤럭시 와이드’ 출시를 맞아 기획된 것으로 공연은 제품 컨셉에 맞게 '와이드하게 즐겨라’라는 모토로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의 다양한 장소에서 게릴라 형식으로 진행됐다.

▲ SK텔레콤이 진행한 '갤럭시 와이드 밴드 전국 버스킹 투어' 행사 사진

공연에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 와이드 밴드를 지금 우리동네로 소환하세요!!’라는 타이틀로 공연장소에 대한 사전 응모를 받았다. 10일간 진행된 이벤트에는 약 천여 명이 참여해 공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번 버스킹 투어는 ‘소심한 오빠들’과 ‘분리수거’의 4일 동해·보령 공연을 시작으로 7일 ‘장기하와 얼굴들’의 대전 공연, 10일 부산 해운대에서 세 밴드의 합동 공연 까지 전국 총 20곳의 장소에서 진행 됐으며 공연에는 누적 관객 약 2만 명의 관객이 찾아 성황을 이뤘다.

또한 SK텔레콤은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참여 밴드들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릴라 버스킹 공연 실황을 실시간 중계해 공연 장소에 방문하지 못한 고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갤럭시 와이드 밴드 전국 버스킹 투어’는 평소에 경험하기 힘든 특색 있는 이벤트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접점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더 많은 고객들이 SKT 제품과 서비스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K텔레콤에서 지난 4일 단독 출시한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와이드’는 5.5인치 대화면,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2GB(램 용량)/16GB(저장 용량) 메모리와 NFC/DMB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 몰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