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이용자 대상 ‘폰마우스’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KT, 멤버십 이용자 대상 ‘폰마우스’ 증정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5.0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KT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정판으로 제작한 블루투스 마우스를 제공하는 ‘KT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3. 폰마우스(Phone-mouse) 2016’ 이벤트를 시행한다.

폰마우스는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본상 수상에 빛나는 휴대폰 충전용 보조배터리를 내장한 신개념 마우스다. 기존 마우스 대비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해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KT가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폰마우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마우스 증정 이벤트는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는 5월19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2차는 5월20일~6월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KT 멤버십 이용자라면 누구나 KT 멤버십 홈페이지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 또는 KT 멤버십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1차 당첨자는 5월27일, 2차 당첨자는 6월17일에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KT 멤버십 5000포인트가 자동으로 차감되며, 6월1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 배송되는 폰마우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KT는 폰마우스 증정 이벤트에 이어 '폰마우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수령한 폰마우스를 자신의 SNS에 등록하고 이벤트 게시판에 제품사진과 SNS 링크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원호 KT 마케팅부문 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 상무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휴대폰 배터리 기능까지 더해 KT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고 있는 폰마우스를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혜택을 지속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KT 멤버십이 고객의 마음속에 1등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