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초미세 기술 강조 퓨리케어 광고 온에어
상태바
LG전자, 초미세 기술 강조 퓨리케어 광고 온에어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풍경 담은 이미지 TV 광고 공개…깨끗하고 순수한 공기의 필요성 강조

LG전자가 ‘초미세기술로 순수한 공기를 시작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퓨리케어’ 브랜드의 신규 광고 영상을 지난 5일 공개했다.

이번 LG ‘퓨리케어’ 브랜드 광고는 싱그러운 자연을 담은 이미지를 통해 깨끗하고 순수한 공기를 강조함과 동시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프리미엄가습기의 초미세기술로 ‘순수한 공기를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더 리얼 그룹(The Real Group)의 'I sing You sing'을 개사한 중독성 강한 경쾌한 멜로디를 통해 ‘공기를 퓨리케어’ 한다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 LG ‘퓨리케어’ 브랜드의 신규 광고 영상

광고에 소개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로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 할 수 있는 PM1.0 센서를 탑재해 항상 깨끗한 공기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퓨리케어 프리미엄 가습기’는 세균들이 올라탈 수 없을 만큼 작은 크기의 미세수분을 통해 위생관리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TV광고는 제품 기능 소개 중심의 방식에서 벗어나 싱그러운 자연의 모습을 통해 깨끗하고 순수한 공기를 제공하는 제품의 이미지를 극대화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깨끗한 환경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퓨리케어’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