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G마켓·옥션 온라인 결제 적용된다
상태바
삼성페이 G마켓·옥션 온라인 결제 적용된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이베이코리아, 핀테크 활성화 양해각서(MOU) 체결

G마켓과 옥션, G9 사이트 내 삼성페이 온라인 결제가 사용 가능해진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4일 삼성전자와 함께 ‘온·오프라인 핀테크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역삼동 GFC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대표와 삼성전자 토마스고 상무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사는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이베이코리아(G마켓·옥션·G9) 사이트 내 삼성 페이 온라인 결제 적용 ▲삼성 페이 사용 고객에게 G마켓·옥션·G9 사이트 방문 유도 및 혜택 제공 ▲온·오프라인 통합 핀테크 시장 활성화에 적극 협력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연 내 가시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지난 4일 역삼동 GFC타워에서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대표(왼쪽)와 토마스고 삼성전자 토마스고 상무가 온∙오프라인 통합 핀테크 활성화와 관련한 양해각서(MOU)를 맺고 기념 촬영을 했다.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대표는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스마일캐시와 삼성전자의 삼성 페이가 함께 손을 잡고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핀테크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진해 삼성전자 한국총괄 모바일영업팀장 전무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핀테크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