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봄맞이 이벤트 진행…이용자 혜택 ‘풍성’
상태바
서머너즈 워, 봄맞이 이벤트 진행…이용자 혜택 ‘풍성’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6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에게 게임 속에서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3월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전투를 진행하거나 몬스터를 소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컴투스가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레나, 카이로스 던전, 시나리오 던전, 차원 균열 전투 등 게임 내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 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소환서를 사용해 몬스터를 소환할 경우에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후 이용자는 자신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아레나 출전권, 에너지, 마나석, 크리스탈, 신비의 소환서 등 자신이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포인트 상점 내 아이템을 모두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빛과 어둠의 소환서를 추가로 선물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새로운 계절인 봄을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자신의 플레이 성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손쉽게 획득하는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