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컴투스, ‘골프스타’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2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토너먼트·팀 매치 등 다양한 매치 콘텐츠 추가

컴투스가 글로벌 인기 게임 '골프스타’의 2016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1토너먼트', '팀 매치' 등 다양한 매치를 즐길 수 있는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를 추가해 원하는 모드로 게임을 즐기고 승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컴투스가 '골프스타’의 2016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1:1 토너먼트는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와 자동매치되어 일대일로 겨루고 우승자를 가리는 경기방식으로 세미프로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주 금~일요일에 진행된다.

32강부터 시작되는 각 경기에서 승리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할 뿐 아니라 최종 우승을 할 경우에는 추가적인 보상을 지급한다.

또 2명에서 5명의 플레이어가 한 팀으로 상대팀과 경기를 벌이는 팀 매치 콘텐츠도 추가됐다.

경기 후 각 팀원들의 순위에 따라 정해지는 승점을 합산해 팀의 승패를 가르고 우승한 팀에게는 GP보상과 우승 트로피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기존 최상위 등급이었던 월드프로 등급보다 높은 등급인 마스터프로 등급이 신설됐다. 유저들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상위 등급을 획득하고 더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8일까지 ‘마스터프로 최초 등극 이벤트’를 통해 해당 기간 내 투어 경기를 통해 마스터프로 등급을 최초로 달성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3월11일까지 최대 200스타, 2만GP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신규 및 복귀 유저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1:1토너먼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