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아비라, 다수 기기 관리하는 원스톱 보안 솔루션 제공
상태바
팀뷰어-아비라, 다수 기기 관리하는 원스톱 보안 솔루션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2.1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뷰어(TeamViewer)가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 제공 기업인 아비라(Avira)와 협력해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Avira Online Essentials Dashboard) 사용자들의 디바이스 원격 제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팀뷰어는 자사의 기능과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의 통합으로 사용자들이 기기는 물론, 가족과 친구들의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하고 대시보드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플랫폼을 활용하면 사용하기 쉬운 웹 기반 대시보드로 사용자가 보유한 모든 컴퓨터, 태블릿, 모바일 기기에 아비라 보안 앱을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것.

팀뷰어의 원격 제어 기능과 결합된 대시보드는 사용자가 자신의 모든 기기를 폭넓게 관리하고 보안 침해를 막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들은 전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두 소프트웨어의 강점을 결합한 솔루션으로 자신의 기기에 발생하는 주요 문제들을 해결 가능하다.

도난 발생 시 기기를 추적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원격으로 파일과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또 모든 기기의 보안 상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은 물론, 모든 디바이스에 대한 개요를 확보해 이메일 보안 위협 시 자신의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이번 통합은 기술에 능숙한 사용자가 보다 강력한 통제력과 권한을 갖고 기기 보안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른 사용자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한다는 데에 있다. 사용자에게 다른 기기에서 특정 작업을 실행하고 원격으로 기기를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댄 투호알카(Dan Tuhoarca) 아비라 온라인 에센셜 제품 매니저는 “사용자들의 보안을 위해 아비라가 추구하는 가장 중요한 목표는 제품을 사용하기 어렵지 않게 만드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제품에 가치를 추가하는 것”이라며 “아비라의 온라인 에센셜 대시보드와 팀뷰어를 통합함으로써 수천여명의 사용자가 가장 쉬운 방법으로 자신의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통합은 매우 원활하게 진행됐다”며 “아비라는 팀뷰어와 함께 협업하면서 훌륭한 온라인 API 자료를 포함한 팀뷰어 전문가들의 전적인 지원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