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다이렉트 매치 렌탈 서비스 공식 런칭
상태바
후지제록스, 다이렉트 매치 렌탈 서비스 공식 런칭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1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우수 공식 대리점을 통한 고객 맞춤형 프린터·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선보이는 ‘특별한 렌탈 서비스’는 본사에서 추천하는 우수 공식 대리점으로만 운영하는 다이렉트 매치 프로그램으로 각 사무 환경 및 용도에 최적화된 프린터·복합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임대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특별한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제품 설치부터 소모품 관리, 정기적인 방문 점검까지 후지제록스프린터스 제품을 다년간 담당해 온 전문가들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선보이는 ‘특별한 렌탈 서비스’는 본사에서 추천하는 우수 공식 대리점으로만 운영하는 다이렉트 매치 프로그램이다.

특히 사용시 불편한 점이나 AS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서울지역은 오전 접수시 당일 방문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번거롭게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고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후지제록스프린터스는 특별한 렌탈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렌탈 서비스를 신청 및 대리점과 상담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상담 신청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렌탈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제품군은 ▲A4 컬러 복합기 3종 ▲A4 모노 복합기 2종 ▲A3 컬러 프린터 2종 ▲A3 모노 프린터 2종 등 총 9가지 제품이다. 이 외 제품을 렌탈하고 싶은 고객들은 별도 상담을 통해 해당 제품을 지원하는 대리점에게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 관계자는 “최근 생활 속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한 렌탈 서비스 선호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후지제록스프린터스도 전문 우수 대리점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는 렌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게 우수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렌탈 지원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