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프린터스, ‘썸남 썸녀’ 위한 경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후지제록스프린터스, ‘썸남 썸녀’ 위한 경품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1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오는 9월30일까지 ‘썸남 썸녀’를 위한 ‘썸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컬러 복합기 5종 ▲컬러 프린터 5종 ▲모노 복합기 10종 ▲모노 프린터 5종 ▲A3용 프린터 2종 등 총 26가지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샤넬 체인월렛, 미니벨로 자전거, 태그호이어 시계, 맥북에어, 애플워치 등 썸남 썸녀들을 위한 트렌디한 명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주요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에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고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을 마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구매 제품을 등록만 해도 전원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오픈마켓 상품평 등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 관람권(20명, 1인2매)도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각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6일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컬러 프린터 및 복합기 5종 선착순 1000명의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블랙 토너를 추가로 증정하는 ‘토너 무상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단, 컬러 프린터와 복합기 5종(다큐프린트 CP115w·CP116w·CP225w·CM115w·CM225fw) 구매자에 한해 썸템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제외된다.

어떤 프린터를 고를지 고민하는 사람들은 이번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내게 맞는 프린터 찾기 테스트’에서 실제 사용환경과 용도에 맞게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대, 최상의 성능과 편리한 와이파이 기능을 갖춘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를 선택한 구매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만의 기술을 토대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며 고객들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꼭 필요한 제품을 쉽게 고르고 경품의 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