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일렉트론, 미니타워 삼총사 ‘우가·푸파·마가’ 케이스 출시
상태바
빅스일렉트론, 미니타워 삼총사 ‘우가·푸파·마가’ 케이스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일렉트론이 PC용 미니타워 케이스 삼총사 ‘우가(UGA)·푸파(PUPA)·마가(MAGA)’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총사는 동일한 구조의 섀시를 사용하지만 전면 디자인을 각 모델명의 특색에 맞게 채택하고 무엇보다 깔끔하고 독특한 디자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가는 부드러운 라인을 최대한 살려 직관적이면서도 단순하게 디자인하고 블랙 하이글로시로 마감처리 됐고 푸파는 전면 포트가 위치한 상단에 헤어라인 패턴 포인트와 포트 배치를 통해 마치 판다의 얼굴을 보는 듯 디자인돼 있다. 마가는 전면 상하단에 고급스러운 메탈 메시 디자인을 포인트로 넣었다.

▲ 빅스일렉트론이 PC용 미니타워 케이스 삼총사 ‘우가(UGA)·푸파(PUPA)·마가(MAGA)’ 케이스를 출시했다.

표준 ATX 규격의 파워서플라이와 M-ATX 메인보드를 지원하고 최대길이 267㎜ 이하의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장착이 가능하다. 저장장치 공간은 듀얼 레이어 설계로 3.5인치 2.5인치 공용 확장 패널에 HDD 또는 SSD를 최대 2개씩 설치할 수 있으며, 하단 팬 설치 공간을 대체하여 3.5인치 HDD를 설치할 수 있다.

쿨링은 기본 후면 80㎜ 팬을 제공하고, 더욱더 강력한 쿨링을 원한다면 측면에 80㎜, 전면에 120㎜ 2개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으며, 하단 3.5인치 HDD 대신 80㎜ 팬도 지원된다.

편리한 조립을 위한 파워서플라이 임시 거치를 위한 돌출 설계, 깔끔한 선 정리를 도와줄 선 정리 홀과 측면 정리 공간이 제공되고 원활한 공기 순환과 안정적인 제품 지지를 위한 하단받침대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색상은 우가 모델은 블랙이며, 푸파·마가 모델은 블랙, 화이트 2가지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