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틴, 전문 포토그래퍼 최적화 플래시 ‘픽셀 마고 스트로보’
상태바
매틴, 전문 포토그래퍼 최적화 플래시 ‘픽셀 마고 스트로보’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틴가 최고 수준의 성능을 구현하는 캐논 카메라용 외장 플래시, 픽셀 마고 스트로보를 출시했다.

픽셀 마고 스트로보는 최고 사양의 가이드넘버 65(ISO100 200㎜)를 지원하는 카메라 전용 플래시로 고품질의 정품 IC, 전자부품 등을 사용해 설계‧제작돼 신뢰성을 높였다. 최초로 4W급의 백색 LED 램프를 전면에 탑재해 촬영시 광량이 부족하고 장소가 어두워 피사체를 충분히 표현할 수 없거나 부분적인 광량 보충이 어려울 때 카메라에 간단하게 부착해 지속광을 이용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 E-TTL모드를 지원해 약한 플래시를 먼저 발광해 본 발광까지 빛을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 500㎐까지 지원하는 스트로보스코 기능은 1회 촬영중 플래시를 여러 번 발광해 이동하는 피사체의 잔상을 표현하는데 적합하다. 다양한 각도에서 빛을 이용할 수 있는 광동조 기능, 1/8000초로 초고속 셔터스피드의 촬영이 가능한 고속 동조 기능, 20-200㎜ 자동‧수동 줌 기능, 무선플래시 제어 기능 등은 사용자의 보다 편리한 촬영을 돕는다. 

▲ 매틴이 최고 수준의 성능을 구현하는 픽셀 마고 스트로보 외장 플래시를 선보인다.

상‧하 -7/90도, 좌‧우 180도로 회전이 되는 플래시 헤드는 촬영 상황에 맞게 각도를 조절하여 피사체의 밝기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원하는 밝기의 촬영이 가능하다. 제품 후면에는 대형 LCD 스크린을 탑재해 촬영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후면 아래 부분의 키(Key)는 조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효율적 위치에 배열했다. 

한편 매틴은 카메라 전용 가방‧삼각대‧필터‧LED 조명 등 카메라 액세서리 전문 기업이며 매틴에서 자체 제작하는 제품 뿐만 아니라 카메라 전자기기 전문 브랜드인 픽셀, 보급형 삼각대 브랜드 벨본, 고급형 삼각대 브랜드 마르사체 제품을 공식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 

향후 매틴은 이번에 출시한 픽셀 마고 스트로보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사진 촬영에 편의를 돕는 다양한 카메라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