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가 오는 10일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옵토마는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옵토마 프로젝터의 제품 제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고객 맞춤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블로그 오픈을 통해 프로젝터 인포테인먼트에 특화된 콘텐츠와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폭넓게 소통할 계획이다.
특히 옵토마는 기술적인 용어를 설명하거나 질문을 올리고 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이 보다 쉽게 전문적인 정보를 접하고 옵토마의 국내외 구축사례와 프로젝터 업계 동향 등의 간접경험의 폭을 늘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리테일러들을 위한 메뉴도 있어 생활 정보형 콘텐츠를 통해 업체 간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한편 옵토마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14일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옵토마 블로그와 이웃을 맺어 옵토마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포스팅을 개인 SNS에 스크랩한 후 비공개 댓글로 포스팅 한 URL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옵토마 초소형 고성능 포켓 프로젝터 ML750, CGV 주말 2인 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총 41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옵토마 공식 블로그(blog.naver.com/optoma_blo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