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 공식 블로그 오픈…고객 소통 강화
상태바
옵토마, 공식 블로그 오픈…고객 소통 강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옵토마가 오는 10일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옵토마는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옵토마 프로젝터의 제품 제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고객 맞춤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블로그 오픈을 통해 프로젝터 인포테인먼트에 특화된 콘텐츠와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폭넓게 소통할 계획이다.

특히 옵토마는 기술적인 용어를 설명하거나 질문을 올리고 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이 보다 쉽게 전문적인 정보를 접하고 옵토마의 국내외 구축사례와 프로젝터 업계 동향 등의 간접경험의 폭을 늘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리테일러들을 위한 메뉴도 있어 생활 정보형 콘텐츠를 통해 업체 간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 옵토마가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옵토마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14일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옵토마 블로그와 이웃을 맺어 옵토마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포스팅을 개인 SNS에 스크랩한 후 비공개 댓글로 포스팅 한 URL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옵토마 초소형 고성능 포켓 프로젝터 ML750, CGV 주말 2인 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총 41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옵토마 공식 블로그(blog.naver.com/optoma_blo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