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스왓, 저장장치를 통해 유입되는 악성코드 차단 제품 출시
상태바
옵스왓, 저장장치를 통해 유입되는 악성코드 차단 제품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10.1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성코드 차단 제품 메타디펜더 키오스크와 저장 솔루션 메타 디팬더 출시

[CCTV뉴스=이승윤 기자] 현재 기업과 기관들은 악성코드 감염 시 금전적 또는 기술적으로 큰 피해가 발생하기 때문에 이를 방어하기 위해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특히 기반시설의 경우 인명피해를 까지 발생할 수 있어 보안이 더 중요하다. 그래서 기반시설은 보안 솔루션과 망 분리 환경을 통해 안전한 보안 환경 구성하고 있지만, 저장장치를 통해 외부에서 들어오는 악성코드로 인해 피해가 발생할 수 있어 이를 방어할 수 있는 보안이 필요해지고 있다. 

악성코드 탐지 전문 업체 옵스왓이 저장장치를 통해 외부에서 들어오는 악성코드를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옵스왓은 18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멀티 안티바이러스 스캔 및 데이터 살균(CDR) 기술을 기반으로 출입문 보안을 지원하는 유입파일 검증 시스템인 ‘메타디펜더 키오스크(MetaDefender Kiosk)’를 발표했다.

사이버 클린존 및 출입문 보안을 지원하는 유입파일 검증 시스템인 ‘메타디펜터 키오스크(MetaDefender Kiosk)’는 보안 위협이 사설망 내에 접근하기 전에 탐지하고 차단하는 역할을 한다. 임직원 및 시설 방문자가 USB, 스마트폰 등의 휴대형 미디어를 가지고 들어올 수 있는 전략적 위치에 키오스크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국가 기반시설 및 주요 인프라, 정부 기관, 금융 기관 등 최고 수준의 보안을 유지해야 하는 곳에서 사용된다. 미국의 경우 대부분의 원자력 시설에서 휴대형 미디어 탐지 및 파일 살균(sanitization)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메타디펜더 키오스크는 중요한 네트워크와 파일을 주고받는 안전한 엔드-투-엔드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다. 사용자 및 역할에 따라 파일 유형 및 보안 처리를 위한 세분화된 보안 정책을 생성하고, 다중 검색,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CDR) 및 취약성 평가를 사용하여 알려진 위협 및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차단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