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9주년 축사] 정태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정태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 성장하길

무술년 새해와 함께 맞이한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보안 전문지로서 ICT 업계 독자들에게 신속하고도 유용한 정보와 통찰력을 제시해 준 CCTV뉴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정태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

통합 ICT 솔루션 전문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역시 급속한 변화에 발맞춰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블록체인 등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이 최적의 IT 환경을 구축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신설한 데이터사업팀을 중심으로 영상 데이터 분석 역량을 강화해 공공안전 및 스마트시티와 같이 그 적용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하여 IT는 데이터 가치를 극대화하고 서비스 혁신을 가능케 하는 핵심 요소로 부상했습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 기술의 발전으로 최신 IT 인프라들이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대에 CCTV 뉴스는 IT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함께 ‘융합 보안’ 전략을 제시하면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로 기업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올 한 해 더 큰 도약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