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9주년 축사]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사장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사장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되는 매체로 거듭나길

국내에서 토탈 IT 전문 매체로 자리매김한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사장

우리나라 IT 업계는 오랜 기간 수많은 변화와 발전을 겪어왔습니다. 그 속에서 9년이라는 시간 동안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국내 IT 소식 전반을 발 빠르게 전달해 온 CCTV뉴스에 큰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티맥스소프트는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새해에는 차별화된 기술 리더십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초고도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올해는 4차 산업혁명 시기에 주도권을 잡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글로벌 IT 기업들과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트렌드를 꿰뚫는 통찰력 있는 기사를 통해 IT 업계의 이정표가 되어주고, 국내 SW 기업들의 목소리를 잘 전달해주시는 CCTV뉴스와 같은 전문적인 IT 매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CCTV뉴스가 IT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명하고, 해외 동향 및 실무 사례를 제공함으로써 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할 것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세계적인 SW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티맥스소프트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