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벳시스템, STAND ALONE DVR PHR Series 출시
상태바
㈜티벳시스템, STAND ALONE DVR PHR Series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5.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한 고화질, 비용 절감 및 사용자 편의성 높여
DVR 시스템 전문 개발업체 ㈜티벳시스템(대표 정정준)은 국내 시판중인 CCL시리즈에 이어 오는 5월 신규 STAND ALONE DVR 제품 PHR 04/08/1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PHR Series는 차세대 동영상 압축 표준인 H.264를 사용하여 MJPEG, MPEG4-PART2에 비하여 화질의 손상 없이 80%~50% 이상의 높은 압축 성능을 보여 주며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훨씬 적은 대역폭과 저장 공간을 필요로 함으로써 비용 측면에서 효율적인 절감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또한 영상 출력 해상도가 1024X768로 향상 되면서 화질 또한 크게 개선되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PHR Series는 채널당 30fps의 동영상 디스플레이와 30fps의 영상 저장으로 끊김 없는 자연스러운 영상의 디스플레이와 저장영상을 제공한다.

PHR Series의 또 하나의 장점은 사용자를 최대한 배려하였다는 점이다. 사용자가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아이콘과 편리한 인터페이스, 깔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눈의 피로함을 줄이기 위한 색감에 이르기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사용자의 입장에서 설계 되어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CMS 프로그램인 I-Cen's를 이용하여 각각의 DVR들을 네트워크를 통해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최대 128채널까지 실시간 모니터링, 검색, 이벤트, 백업 등의 기능 구현이 가능해 여러 개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티벳시스템은 PHR Series를 통하여 고성능의 DVR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에코시스템 설계로 저전력 효과까지 더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벳시스템 홈페이지 www.tibetsystem.com을 방문하거나 02-890-1752~4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