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카카오페이, 간편한 ‘터치’로 이웃을 도와요~
상태바
카카오페이, 간편한 ‘터치’로 이웃을 도와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2.0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적십자 등 4개 단체 협력 ‘터치 기부 캠페인’ 진행

카카오페이가 굿네이버스, 세이브더칠드런, 적십자, 월드비전 4개 단체와 손잡고 12월9일부터 29일까지 3주에 걸쳐 ‘터치(Touch)’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와 4개 기부 단체는 연말연시에 모바일 간편결제를 통한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기부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카카오톡 내에서 바로 접속 가능한 카카오페이에 캠페인 페이지 및 전용 기부창을 마련했다.

▲ 카카오페이가 굿네이버스·적십자 등 4개 단체와 협력해 3주간 ‘터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굿네이버스, 세이브더칠드런, 적십자, 월드비전 4개 단체의 소개와 함께 ‘우리이웃을 위한 연탄지원’, ‘신생아를 살리는 모자배송비’, 미숙아를 위한 인큐베이터’, ‘생계를 책임지는 암닭 1마리 선물’ 등 단체별 특별한 기부 프로젝트를 확인하고 카카오페이 전용 기부창을 통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류영준 카카오 핀테크사업총괄 부사장은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한 기부 활동이 쉽고 편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부 단체들과 함께 터치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모바일 기부 활동이 스마트폰을 터치하는 것처럼 일상 속 자연스러운 한 부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