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N56JR’ 출시기념 예약 판매
상태바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N56JR’ 출시기념 예약 판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가 데스크톱 성능을 가진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N56JR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게이밍 노트북 N56JR 노트북은 강력한 성능을 구현해주는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갖췄다.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는 쿼드코어를 기반으로 해 하이퍼스레딩을 이용, 총 8개의 스레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진행시에는 일반적인 클럭보다 높은 3.4GHz 클럭으로 동작해 빠르고 정확한 퍼포먼스을 가능케 한다.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외관의 N56JR 노트북은 지포스 GTX 760M 그래픽을 탑재했다. 이전 모델인 GTX 660M보다 50% 이상 더욱 강력해진 그래픽을 선사하며 최신 3D 온라인 게임과 그래픽 프로그램 구동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해상도보다 더욱 많이 보이는 15.6형 풀 HD 해상도를 지원해 한층 더 생생한 게임 환경을 만들어주며 게이머의 집중도 역시 높여준다.

게이밍 노트북 N56JR은 에이수스의 독자적인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게임을 보다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뱅앤울룹슨 아이스파워 시스템으로 풍부한 사운드와 고음질 사운드를 실현했으며 입체적인 게임 환경을 완성했다. 여기에 N56JR의 전용 외장형 서브 우퍼가 기본적으로 제공돼 깊고 풍부한 저음역대 구현을 지원하며 사실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게이머에게 선사한다.

더불어 N56JR는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한 일루미네이티드 치클릿 키보드 및 멀티 제스처를 지원해 게이머의 편리하고 생생한 게임 환경을 보장한다. 게이머는 19mm의 낮은 키캡이 사용된 백라이트 키보드로 조명이 어두운 상황에서도 정확한 키를 누르거나 타이핑이 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윈도8에 최적화된 멀티 터치패드를 통해 마우스 없이도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게이밍 노트북 N56JR 예약판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G마켓을 통해 1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예약 주문한 100명의 소비자들은 DDR3 8GB 메모리 또는 1TB 외장하드 중 사은품을 선택 가능하다. 제품 발송은 오는 25일부터 주문 및 결제 순서대로 배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