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 학교홈페이지 문서뷰어 서비스 적용
상태바
사이냅소프트, 학교홈페이지 문서뷰어 서비스 적용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9.1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남 2000개 이상 학교에서 가정통신문 '바로보기' 가능해져

사이냅소프트는 학교홈페이지 통합 시스템에 사이냅 문서뷰어가 적용된다고 19일 밝혔다. 사이냅 문서뷰어가 적용된 학교홈페이지에서 교사, 학부모, 학생은 다운로드 없이 가정통신문, 공지사항 첨부문서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약 1000여개의 경상남도의 유치원·초·중·고 홈페이지에서 문서를 ‘바로보기’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특별시교육청 산하의 1300개의 초·중·고 학교홈페이지에 사이냅 문서뷰어가 포함되어 적용될 예정이다.

▲ 사이냅소프트의 문서 바로보기 솔루션, '사이냅 문서뷰어 2016'을 서울, 경남의 2000개 이상 학교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경상남도 교육연구정보원은 “학부모, 학생, 교사, 교직원에게 효율적인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문서 바로보기는 이러한 사업 방향에 부합해 학교와 가정 간 효율적인 소통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진남 사이냅소프트 차장은 “이번 학교홈페이지 사례를 통해 그 편의성과 효용이 검증됐으며 전국 학교홈페이지의 필수 기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사이냅 문서뷰어는 경기도 교육청, 충청남도 교육청, 전라남도 교육청을 비롯한 교육청, 중앙부처 및 지자체 등 250개 기관 및 기업이 선택한 첨부파일 바로보기 솔루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