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고민 덜어줄 유용 서비스는?
상태바
추석연휴, 고민 덜어줄 유용 서비스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9.0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홈IoT 등 다양한 서비스 소개

추석 연휴, 고향 방문길이 설레지만 오랜 기간 집을 비우고 가는 것이 마음이 편치만은 않다. ‘창문을 열어 놓고 오지 않았을까’, ‘가스밸브는 잠갔을까’, ‘길이 막혀 힘들지는 않을까’, ‘선물은 무엇을 사가지고 가야할까’ 등 고민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LG유플러스가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했다.

빈 집 걱정 NO! 스마트폰으로 집안 각종 기기 조정

LG유플러스의 사물인터넷 ▲가스락 ▲맘카 ▲스위치 ▲플러그 ▲에너지미터 ▲온도조절기 ▲열림감지센서 ▲도어락 등 6가지 홈IoT 서비스를 이용하면 집안의 가전제품 및 각종 기기들을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 LG유플러스가 추석연휴로 인한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했다.

특히 켜놓고 나온 보일러, 대기전력으로 소모되는 에너지를 제어하고, 실시간 전기 사용량을 알려줌으로써 여름/겨울에 누진세 걱정을 덜 수 있는 ‘에너지 및 비용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집안 구석구석까지 고화질로 모니터링이 가능한 ‘맘(마음, Mom) 편한 카메라’, ‘U+홈CCTV 맘카’도 유용하다. 넓은 회전 반경을 가지고 있어 실내 사각지대가 거의 없고, 인체감지 센서를 갖춰 침입감지 알림 SMS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받아볼 수도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의 원격 조정은 LG유플러스의 ‘IoT 허브’ 단말기를 통해 가능하다.

무료하다면 눈으로 즐겨! 최신 영화 무료 감상

LG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은 모바일에서 120여개 실시간 채널 및 19만 여편의 TV·영화·지식·생활정보 등 국내 최다 VOD 를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실시간TV, TV다시보기, 최신영화, 해외드라마 뿐 아니라 전 연령층이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외국어 ▲경영/자격증 ▲인문강연 ▲생활정보 등 총 19만편의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비디오포털에선 이달 9일부터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과 추석연휴 3일을 포함해 총 6일동안 한 편씩 최신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시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11명 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LG전자 시그니처 가전세트(TV+냉장고)를 2등(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을, 3등(100명)에게는 귀경길 교통비를 지원하고자 GS주유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해외드라마 카테고리를 통해 NBC, HBO 등 해외 메이저 방송국의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월정액 가입자는 연휴 기간동안 워킹데드와 히어로즈, 12몽키즈, 왕좌의 게임 등 인기 미드를 몰아서 볼 수 있다. 외국어 카테고리에서는 신토익 신유형 반영한 최신 토익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 영어, 중국어, 일본어 초/중/고급 회화와 시험준비를 위한 유명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길 막히는 곳은 피해야지! 빠른 길 실시간 안내

LG유플러스의 ‘U네비’는 별도의 지도 다운로드나 업데이트 없이 클라우드 서버에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지도 정보를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도착알림’ 기능은 ‘U네비’에서만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도착 시간을 알려주고 싶은 상대방의 번호를 지정하면, 설정된 시간 단위로 운전자의 현재위치 및 도착예정시간을 등록한 상대방에게 문자(SMS)로 알려준다. 도착 알림 수신자 등록은 최대 30명까지 가능하다.

또 LG유플러스의 안정적인 LTE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제공돼 전국 어디서나 끊김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U네비는 7월 21일부터 통신사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됐다.

추석선물 뭐 살래? U+패밀리샵서 골라골라

U+패밀리샵에서는 유플러스 이용자드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가전제품(LG전자), 생활용품(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LG생명과학) 등 LG의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 있고, 멤버십 포인트와 통신요금 추가 할인까지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LG생활건강샵에서 9일까지 LG생활건강 추석 선물세트 구매자에게 구매 금액 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에 따라 구매자는 ▲30만원 이상 60만원 이하 구매 시 샤프란 3.1L 1박스 ▲60만원 이상 90만원 이하인 경우 베이킹소다 2kg 1박스 ▲9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한입액체 3L 1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튠샵에서는 18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5천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LG전자샵에서도 이달 9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