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야놀자, 대동야지도 부산·제주 이어 ‘서울편’ 배포
상태바
야놀자, 대동야지도 부산·제주 이어 ‘서울편’ 배포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8.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어 버전 ‘앱·서울편’ 동시 선보일 예정

야놀자가 ‘대동야지도 서울편’을 전국 야놀자 제휴 및 비제휴 게스트하우스 420개 지점에 배포한다.

대동야지도 서울편은 국내 여행객들을 위한 서울여행정보, 지하철 노선에 기반한 게스트하우스 및 주변 핫플레이스, 그리고 놀거리 정보 등을 보기 쉽게 정리한 휴대용 인포그래픽 지도다.

▲ 야놀자가 부산·제주에 이어 대동야지도 ‘서울편’을 배포했다.

회사 측은 도보나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는 서울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최근 중국 관광객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올 하반기 중국어 버전 앱 출시와 함께 대동야지도 서울편의 중국어 버전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28일까지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대동야지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대동야지도’, ‘#놀아보고서’, ‘#게스트하우스’ 등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야놀자 인스타그램(gh_yanolja)에 연락처를 메시지로 보내면 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1000원 상당의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종윤 야놀자 부대표는 “대동야지도는 여행객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야놀자의 즐거운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곳곳의 좋은 즐길 거리를 소개하고, 여행객들과 함께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