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가서 SNS 프로필 사진 찍기!
상태바
바캉스가서 SNS 프로필 사진 찍기!
  • 유지원 기자
  • 승인 2016.07.2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 사진과 영상을 완성하는 기기들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면서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여름 바캉스는 캠핑,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기려 떠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사진과 영상을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가 인기다. 특히 요즘은 나 홀로 여행족이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1인 방송을 하는 사람의 수가 늘어나는 추세. 따라서 셀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나 자유자재로 촬영이 가능한 웨어러블 카메라가 여름 휴가철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여름 휴가지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 등도 인기가 높다.

나 홀로 여행에서 셀피 다큐를 완성하는 셀피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 GF8’

여름철 휴가지에서 나만의 셀피 다큐를 만들고 싶다면 파나소닉 ‘루믹스 DMC-GF8’를 추천한다. 최근 방영중인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셀프 다큐 PD로 활약 중인 수지(노을)처럼 휴가지에서 셀피 다큐를 완성하고 싶다면 루믹스 GF8을 활용해보자.

파나소닉 루믹스 DMC-GF8은 LCD 모니터를 180도 뒤집기만 해도 셀프 촬영이 가능하다. 또 한 손으로 카메라를 들고 셀카 촬영이 가능한 듀얼 셔터 기능은 셔터 대신 Fn1 버튼을 사용할 수 있고 편리한 셀프 촬영을 위한 버디 셔터와 얼굴인식 셔터는 두 손을 사용하지 않고 셀카를 찍을 수 있다.

또 강력한 셀프 촬영 모드에 새로운 ‘뷰티 리터치 기능’을 추가해 만족할만한 셀카 연출할 수 있다. 루믹스 GF8의 뷰티 리터치 기능은 어떤 사진을 촬영해도 자동인식 성능으로 카메라 자체에서 사진 보정이 가능하게 해준다. 메이크업(Make-up) 보정 기능은 피사체 얼굴에 알맞게 입술, 볼, 눈에 화장한 듯한 효과를 주고, 미적 기능은 깨끗한 피부, 광택 제거, 화이트닝, 리프트업, 눈 강조 효과를 낼 수 있다. 파운데이션 기능을 활용하면 5가지 파운데이션 색상 선택해 색을 보정할 수도 있고 스마일 효과 기능은 입술 각도를 올려 피사체가 미소를 띠게 만들 수 있다.

아울러 루믹스 GF8은 SNS에 간편한 업로드를 위해 무선 연결을 지원하고 손쉬운 WI-FI 페이링(pairing) 기능으로 원터치 페어링 기능이 가능하며(iphone & Android 호환), 스마트 폰을 통해 무선 조작, 사진 공유, 업로드할 수 있다.

해양 스포츠 중에도 나만의 셀프촬영이 가능한 파나소닉 웨어러블 카메라 'HX-A1'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