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비, 아프로뷰SO 사전예약 조기 종료
상태바
에이치엘비, 아프로뷰SO 사전예약 조기 종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7.1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헤드업디스플레이 개발기업 에이치엘비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열렸던 2016서울오토살롱에 참가해 이벤트로 준비했던 사전예약을 조기 종료하고 본격적으로 헤드업디스플레이(HUD, Head-Up Display) 대중화의 시작을 알린다고 15일 밝혔다.

2015서울오토살롱에서 ‘아프로뷰S2’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는 아프로뷰는 이번 2016서울오토살롱에서도 신제품 ‘아프로뷰SO(Smart OBD)’의 공개를 통해 헤드업디스플레이를 알리고, 온·오프라인에서 신제품 사전 예약을 조기에 종료하는 등 전년대비 높은 관심과 참여를 확인했다.

▲ 9월 출시 예정인 아프로뷰 SO

전시회를 통해 에이치엘비는 헤드업디스플레이 신제품 ‘아프로뷰SO’와 기존 제품인 ‘아프로뷰 S2’의 업데이트 버전을 동시에 공개했다. 특히 신제품 ‘아프로뷰SO’는 순정형 제품과 동일한 허상거리 구현 방식을 적용해 고급 완성차와 동일한 운전 환경을 가질 수 있으며 총 12가지의 OBD 정보와 이중 4개의 정보를 선택해 표시할 수 있고 미세 화면 조정 기능과 음성 안내 시스템 기능 등으로 편리함을 제공한다. 

고가의 HUD 전용 유리가 필요하지 않아 애프터마켓제품으로 전 차종에 적용이 가능하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장착 및 유지 보수가 가능하다.

에이치엘비 아프로뷰 관계자는 “국내외 헤드업디스플레이 시장이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환경 변화와 함께 O2O및 사물인터넷(IoT)의 응용이 가능한 분야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른 소비자 수요에 맞는 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